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 반품 안내
작성자 whitemood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45

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


- 이염, 물빠짐일 경우: 염색된 원단의 경우 이염, 물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패턴, 나염이 일정치 않은 경우:

  원단이 잘라지는 위치에 따라 재단이 달라지기 때문에 패턴의 위치가 조금씩 다를수있습니다

- 색상 차이: 모든 상품의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 및 빛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소재 특성상 발생 할 수 있는 부분:

  실밥, 초크 자국 (미처 발견하지 못한 부분은 물로 살살 지워주세요)

  니트 올 (니트 원사 특성상 매듭이나 실이 겉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겉면으로 실이 빠져 나왔을 경우 자르면 올이 풀리게 되니 바늘을 이용해서 넣어주세요)

- 제작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부분:

  주머니 보풀, 모래가루, 돌 (스톤워싱으로 제작시 발생하는 부분입니다)

- 단순주름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현상:

  상품 유통과정, 또는 개어보관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주름은 스팀시 완화되는 부분입니다

- 염색과정에서 생긴 냄새, 지퍼의 뻑뻑함, 원단 자체의 잡사 등

- 이 외에도 다양한 사례들이 있을수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불가의 경우


- 반품 기간이 지난 상품: 상품 수령일로부터 주말 포함 7일 경과한 상품

- 상품 착용 흔적, 훼손, 변형된 경우

- 택을 제거하거나 분실된 경우 

- 상품 오염 또는 냄새가 날 경우: 화장품, 방향제, 향수, 섬유유연제 등 

- 상품 수선이나 세탁이 된 경우





오배송 및 불량상품 경우



문의 게시판으로 반품, 교환요청을 합니다

상품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조금 더 정확하고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동일한 새상품으로 교환할 경우 배송비는 화이트무드에서 부담합니다

-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수령한 경우 반품시 초기 무료배송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 또는 사이즈 변경시 편도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이 오배송, 불량 상품으로 간주가 안 될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하며

  착용 흔적, 반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훼손, 세탁을 하거나 이미 착용을 한 상품으로 판명될 경우

  상품은 다시 고객님께 반송되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 / 반품 절차 관련 필독 사항 ***



택배비 인상으로 반품 택배비는 3천원으로 책정됩니다


결제하실때 2500원 택배비가 적용되는 이유는 구매 고객님께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500원은 저희쪽에서 부담을 해드리고있으며,

반품시에는 기존 배송비로 청구가 됩니다


저희는 현재 자사몰 (홈페이지) 와, 지그재그 앱 을 통해 운영이 되고있으며, 

두개의 플랫폼에서 교환 / 반품 방법이 조금 상이하여 꼭 구매하신 플랫폼 교환 / 방법 메뉴얼을 참고 부탁드려요 !


우선 자사몰 먼저 안내도와드릴게요 :)


자사몰 기준 교환 / 반품 안내


사이트 내, 받으신 날로 부터 7일이내 마이페이지에서 교환 / 반품 신청을 직접 해주세요

7일 이후 신청해주시면 자동 반품 철회 처리 되신답니다.


(계좌입력 및 개인정보 입력을 해야하기때문에 반드시 직접 신청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비회원도 가능하시며, 혹시 어려우신 경우 Q&A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세요.)



회수 기사님 신청이 되며, 회수일은 저희쪽에서도 확인이 어려워 보통 회수 신청일로부터 평일 기준 2-3일내로 방문하신답니다



지그재그 Z결제 기준 교환 / 반품 안내


지그재그 앱에서, 교환 / 반품 신청을 먼저 진행해주세요 !



회수 기사님 신청이 되며, 회수일은 저희쪽에서도 확인이 어려워 보통 회수 신청일로부터 평일 기준 2-3일내로 방문하십니다



단 지그재그의 경우 반품은 시스템에서 차감 후 환불이 가능하지만, 교환은 배송비 입금이 되어야하기때문에

왕복배송비 5천원을 주문자명으로 입금 후, 글 남겨주세요



* 자사몰 (홈페이지) / 지그재그 공통 주의사항


- 2건 이상 주문시, 배송 지연시 부분 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전 제품 도착 기준이아닌

제품당 택배를 수령하신 날로 부터 7일이내 교환 / 반품 신청을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를 발송해주시는 경우, 반드시 수령하셨던 한진택배 송장번호 그대로 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배송비 추가가 되지않습니다. 


[ 저희가 계약이 되어있기때문에, 고객님께서 반품 접수를 이용하셔도 기존 배송비 그대로 결제가 되지만


따로 한진택배에 접수를 하시면 개인과 한진택배의 계약으로 간주되어

4500-5000원 정도 결제되기때문에 꼭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금액은 저희쪽 과실이 아니기때문에, 차감 후 환불되시기때문에 고객님이 손해를 입지않으시도록 위함입니다. ]


- 교환 / 반품 택배비는 1건당 편도기준으로 비용 발생되어, 나누어 보내주실 경우 건 당 금액으로 추가 금액 발생되신답니다

1건으로 보내주셔야 추가금이 발생되지않습니다.

(예를 들어 상품 4건을 택배 봉투 2건에 나누어 보내주실 경우 택배 2건으로 처리가 되기때문에

3000원X2 = 6000원의 택배비로 차감이 됩니다.)


해당 비용은 택배사에 부과되는 금액 입니다.  


- 타 택배사 이용시 반드시 선불로 저희 대리점으로 보내주셔야 하며, 착불로 보내주시는 경우

대리점에서 무조건 반송을 하고있어 반송비용까지 부담하셔야하기때문에 이점 꼭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따로 보내주시는 경우 저희쪽에 보내주신 택배사 및 송장번호를 남겨주셔야 저희쪽에서 확인이 가능하기때문에,

송장번호를 꼭 함께 남겨주세요.


- 분실위험이 잦아 현금 동봉은 절대 금지를 하고있습니다. 송금 또는 차감 으로 처리를 도와드리고있으니, 동봉은 절대 말아주세요.



반품의 경우 무통장 및 카드결제는 차감 후 환불을 도와드리고있기때문에

배송비 입금해주실 필요가 없으시답니다 :) 


교환은 왕복배송비 5천원을 저희 계좌로 입금 후 qna 게시판에 교환배송비 입금 확인 글 하나만 남겨주시면되신답니다.


카메라를 통해 꼼꼼히 검수 후

물건이 나가기 때문에,


옷에 고의를 통한 훼손 등의 문제가 생긴 경우 처리가 어려운 점 유의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



반품 및 교환 배송비 입금 계좌 - 우리은행 1005-803-895942 임지영 (화이트무드)



* 제주, 도서/산간지역


기본 배송비 + 추가 배송비 3000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